• 아시아투데이 로고
설빙, ‘ABC초코쿠키설빙’ 2종 인기…콜라보 화제

설빙, ‘ABC초코쿠키설빙’ 2종 인기…콜라보 화제

기사승인 2024. 09. 27. 16:1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맛뿐 아니라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까지 보장"
설빙, ‘맛없없’ 조합으로 ‘콜라보 맛집’ 등극
ABC초코쿠키설빙과 ABC초코쿠키녹차설빙 포스터. /설빙
설빙이 롯데웰푸드와의 협업을 통해 지난 8월 말 선보인 신제품 'ABC초코쿠키설빙' 2종이 인기를 얻고 있다.

27일 설빙에 따르면 ABC초코쿠키설빙과 'ABC초코쿠키녹차설빙' 등 2종의 신메뉴는 설빙만의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ABC초코쿠키'를 넣어 다양한 초콜릿 토핑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설빙은 풍성한 토핑과 맛이 없을 수 없는 일명 '맛없없'의 콜라보 조합으로 매번 협업마다 화제를 모으며 일명 '콜라보 맛집'으로 불리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시즌 한정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함께 콜라보 메뉴 '하겐다즈딸기설빙'을 판매했다. 설빙의 인기 메뉴인 생딸기설빙 시리즈와 하겐다즈의 리얼 크림, 리얼 딸기 과육을 담은 딸기 아이스크림의 조합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3월 출시했던 '로아커더블초코설빙' 또한 많은 인기를 누렸다. 글로벌 쿠키 브랜드 로아커와 손잡고 탄생한 해당 제품은 웨이퍼와 크림 모두 초콜릿으로 만들어 까만 비주얼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같은 해 5월 설빙과 농심의 콜라보 신메뉴 '딸기바나나킥 설빙'도 큰 인기를 모았다.

설빙 관계자는 "앞으로도 맛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까지 보장할 수 있는 콜라보 메뉴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