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83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北 '고중량 미사일' 첫 내륙 명중… 지하 군사시설 타격용인 듯
북한이 지난 18일 4.5t짜리 재래식 탄두를 장착한 '화성포-11다-4.5'의 정확도와 폭발력 확증을 위한 시험발사에 성공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전문가들은 북한이 이번 발사를 통해 '화성포-11다-4.5'의 정확도와 폭발력을 확인한 만큼 한·미 연합군의 지하군사시설 타격용으로 활..

北 "4.5t 초대형탄두 장착 신형미사일 정확도·위력 시험 성공"
아시아투데이 이석종 국방전문기자 = 북한이 지난 18일 4.5t짜리 재래식 탄두를 장착한 '화성포-11다-4.5'의 정확도와 폭발력 확증을 위한 시험발사에 성공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전문가들은 북한이 이번 발사를 통해 '화성포-11다-4.5'의 정확도와 폭발력을 확인한 만큼 한·미..

핵시설 공개하더니… 北, 엿새만에 또 탄도미사일
북한이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 오전 평안남도 개천 일대에서 단거리 탄도미사일(SRBM) 여러 발을 발사하는 도발을 했다. 지난 12일 6연장 차륜형 발사대를 이용해 600㎜ 초대형 방사포(KN-25) 연속 사격을 한 지 엿새 만이다. 이날 북한이 쏜 SRBM의 비행거리는 400㎞..

도발 수위 높이는 北… 美 대선전 핵실험·ICBM 발사 가능성
북한이 18일 오전 엿새 만에 또다시 단거리탄도미사일(SRBM)을 쏘며 7월 이후 주춤했던 군사도발의 수위를 높여가고 있다. 오는 11월 미국 대선에 노골적으로 개입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합참에 따르면 북한은 이날 오전 6시 50분쯤 평안남도 개천 일대에서 동북 방향으로 여러 발의 S..

도발 수위 높여가는 北…美 대선전 7차 핵실험 하나
아시아투데이 이석종 기자 = 북한이 18일 오전 엿새만에 또 다시 단거리탄도미사일(SRBM)을 쏘며 7월 이후 주춤했던 군사도발의 수위를 높여가고 있다. 오는 11월 미국 대선에 노골적으로 개입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합참에 따르면 북한은 이날 오전 6시 50분쯤 평안남도 개천 일대에서..

北 초대형 방사포 발사 엿새만에 추가 미사일 도발…합참 "비행거리 400㎞"(종합)
아시아투데이 이석종 국방전문기자 = 북한이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 오전 또 다시 단거리 탄도미사일(SRBM) 여러 발을 발사하는 도발을 했다. 지난 12일 6연장 차륜형 발사대를 이용해 600㎜ 초대형 방사포(KN-25) 연속 사격을 한 지 엿새만이다. 이날 북한이 쏜 SRBM의..

북, 추석 연휴 첫 날에도 쓰레기 풍선 날려 …경기북부 이동 가능성
아시아투데이 이석종 국방전문기자 = 북한이 민족의 대명절 추석 연휴 첫 날밤 또다시 남쪽을 향해 쓰레기 풍선을 날렸다. 최근 쓰레기 풍선→탄도미사일→핵시설 공개 등으로 도발의 수위를 높여오던 북한이 고강도 도발을 앞두고 숨 고르기 들어간 것으로 보인다. 합동참모본부는 13일 오후 10시..

[속보] 합참 "북한 대남 쓰레기 풍선 또 날려… 경기북부 이동 가능성"
[속보] 합참 "북한 대남 쓰레기 풍선 또 날려… 경기북부 이동 가능성"

부승찬 "대통령실 이전 감사는 부실감사…국정감사서 의혹 철저 규명"
아시아투데이 이석종 국방전문기자 = 국회 국방위원회 소속 부승찬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감사원의 '대통령실·관저 이전과 비용 사용 등에 있어 불법 의혹 관련 감사결과'에 대해 "최소한의 확인조차 하지 않은 부실 감사"라며 "국정감사에서 관련 의혹을 철저히 규명하겠다"고 13일 밝혔다. 부..

창업 45년 SNT그룹, 정중여산·선승구전으로 'R의 공포' 넘는다
아시아투데이 이석종 국방전문기자 = 한국군 제식 소총 K-2를 비롯한 각종 소화기와 기동장비용 파워팩 등을 생산하는 SNT 그룹이 창업 45년을 맞아 정중여산(靜重如山)의 자세와 선승구전(先勝求戰)의 필승(必勝) 전략으로 세계경제에 드리운 R(Recession·경기침체)의 공포를 극복해..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