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피알, 유럽 진출 본격화… 뷰티 경쟁력 높인다
    금적금왕(擒賊擒王). 전쟁에 있어 승리할 수 있는 첫 번째 승리 요건 중 하나는 왕과 같은 핵심 세력을 무력화시키는 것이다. 사업 역시 마찬가지다. 중요 시장만 장악할 수 있다면 나머지 시장은 자연스럽게 따라오기 마련이다. 현재 가장 크고 중요한 시장을 공략하는 대표적인 기업은 에이피알이다. 미국·일본·중화권(본토+홍콩)에 이어, 이제는 유럽 진출에도 사활을 걸고 있기 때문이다. 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에이피알은 서유..

  • 이랜드, 농촌진흥청과 청년농업인 상품 판매 '협력'
    이랜드리테일이 농촌진흥청과 함께 청년농업인이 생산한 농산물과 가공상품의 판로지원에 나선다.8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회사는 토마토고추장 등 6개 상품을 킴스클럽·킴스 편의점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번 지원은 이랜드그룹 유통부문 산하 이랜드팜앤푸드에서 청년농업인이 생산한 상품을 일괄 직매입해 킴스클럽과 킴스 편의점 등 매장에서 선보이는 방식으로 이뤄진다.판매 상품은 △김인성 토마토아뜰리에 대표의 '토마토 고추장' △김지용 그린로드 대표 청년 농업..

  • 신동빈의 결단…베트남 성공 사례 동남아로 넓힌다
    롯데백화점이 지난해 9월 베트남에 문을 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 대한 현지인들의 반응이 뜨겁다. 올해 1월 베트남 초단기 1000억원 매출을 달성한 이후 5개월 만인 지난달 누적 매출 기준 2000억원 고지도 넘어서는 기염을 토한 것이다. 롯데그룹이 이번 성공 사례를 동남아시아로 확대할 계획이어서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8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성공 배경에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의 '해외사업 투 트랙' 전략..

  • "일상·취미에도 더위 걱정 無" 여름 공략 나선 패션가
    연일 30도 중반을 넘나드는 날씨에 패션업계가 소비자들의 여름 고민에 대응하는 행보를 지속한다. 8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패션그룹형지는 최근 '쿨코리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쿨코리아는 패션그룹형지가 지난해 여름부터 주력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매력적인 스타일과 냉감, 친환경 소재의 패션을 선보임으로써, 여름철 에너지 절약과 함께 더 시원한 대한민국을 만들자는 뜻을 담고 있다. 우선 회사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한국적 시원함..

  • 체험·현지화로 대박난 베트남 롯데몰… 성공DNA 동남아에 이식
    롯데백화점이 지난해 7월 베트남에 문을 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 대한 현지인들의 반응이 뜨겁다. 올해 1월 베트남 초단기 1000억원 매출을 달성한 이후 5개월 만인 지난달 누적 매출 기준 2000억원 고지도 넘어서는 기염을 토한 것이다. 롯데그룹이 이번 성공 사례를 동남아시아로 확대할 계획이어서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8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성공 배경에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의 '..

  • 김병훈號 에이피알, 유럽 대륙 공략 본격화…주가도 힘 받을까
    금적금왕(擒賊擒王). 전쟁에 있어 승리할 수 있는 첫 번째 승리 요건 중 하나는 왕과 같은 핵심세력을 무력화 시키는 것이다. 사업 역시 마찬가지다. 중요 시장만 장악할 수 있다면 나머지 시장은 자연스럽게 따라오기 마련이다. 현재 가장 크고 중요한 시장을 공략하는 대표적인 기업은 에이피알이다. 미국·일본·중화권(본토+홍콩)에 이어, 이제는 유럽 진출에도 사활을 걸고 있기 때문이다. 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에이피알은 서유럽 유통을 진행할 스페인과..

  • 정형권 G마켓 대표 "비약적 발전·쇄신 위해 노력할 것"
    정형권 G마켓 신임 대표가 "격변의 시기를 잘 이기기 위해선 서로 간의 소통과 협업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강조했다.8일 G마켓에 따르면 정 대표는 8일 서울 강남구 G마켓 본사 사무실로 첫 출근한 뒤 전 직원에게 보낸 인사 메일을 통해 "업계 1등 자리를 탈환하기 위한 변화의 과정은 절대 쉽지만은 않을 것"이라고 이 같이 밝혔다.정 대표는 "나날이 치열해지고 급변하는 이커머스 격동의 시기 G마켓의 혁신과 재도약이라는 사명을 갖고 이 자리를 맡..

  • 코오롱FnC 아모프레, 레스토랑 '방울과 꼬막'과 맞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가 레스토랑과 업계를 초월한 협업을 시도한다.8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아모프레는 한남동의 레스토랑 '방울과 꼬막'과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아모프레는 코오롱FnC와 방송인 조세호가 협업해 2021년 론칭한 브랜드로, 올해 초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리브랜딩을 진행했다.'방울과 꼬막'은 포차 스타일의 레스토랑으로, 아모프레와 방울과 꼬막은 각각의 진성 팬들에게 보다 더 특별..

  • [아투포커스] "이제는 특화 플랫폼도 참전" C커머스 공습, 새 국면 맞이하나
    2분기 소강 상태로 접어들었던 C커머스(중국계 이커머스 플랫폼)의 국내시장 공습이 하반기 새로운 변수를 맞이했다. 패션 플랫폼인 '쉬인'이 국내 진출을 선언하며 본격적인 사업 행보를 밟으면서다. 쉬인은 기존 플랫폼들과 달리 패션 카테고리에 대한 전문성을 앞세워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키운다는 전략이다. 다만 C커머스의 문제점으로 지적받는 안전성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그 경쟁력을 발휘하기 힘들 것이라는 우려도 나온다.8일 쉬인에 따르면 회사는..

  • 글로, 카더가든·킬드런과 문화 콘서트 진행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유명 뮤지션 '카더가든'과 '킬드런'이 참여한 공연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했다. 8일 글로에 따르면 브랜드는 서울 종로구 복합문화공간 이들스에서 열린 '글로 콘서트'를 지난 6일 개최했다.이번 콘서트는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퍼 프로'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고, '웨이 베터'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100명 이상의 글로 멤버들이 참석했으며, 하이퍼 프로의 앰버서더이자 뮤지션·..

  • BBQ, 해외 관광객 겨냥 팝업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점' 개점
    제너시스BBQ 그룹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의 대규모 실내 광장 플라자 1층에서 팝업 스토어 'BBQ 파라다이스시티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파라다이스시티의 여름 성수기 특수와 맞물려 오픈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K치킨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오는 8월 말까지 운영한다.인천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는 복합리조트다. 투숙객의 7..

  • "냉동만두 시장 공략 속도"…오뚜기, 순후추 교자·카레 군만두 출시
    오뚜기는 순후추와 오뚜기 카레를 활용해 '순후추 교자'와 '카레 군만두' 등 냉동만두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신제품 2종은 '순후추' 출시 50주년과 '오뚜기 카레' 출시 55주년을 기념해 각 제품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만들었다. 오뚜기는 만두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가장 큰 '교자만두'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군만두' 유형의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닐슨코리아 기준으로 지난해 냉동만두류 시..

  • 이마트 패밀리 위크 흥행…1600만명 방문하며 매출↑
    이마트가 통합 법인 출범을 기념해 지난 7월 1~7일까지 진행한 대규모 할인축제 '패밀리 위크'에 1600만명의 고객이 방문하면서 흥행에 성공했다. 행사 기간이 장마철과 겹쳐 전국에 비가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거둔 성적이다.8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노브랜드,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24 등 5개 유통업체가 참여했다.이번 행사는 이마트 통합 매입력을 통해 초특가 수준으로 기획한 '스타상품' 15종이 고객들의 방문을..

  • 반클리프 아펠 새로운 뻬를리(Perlée) 작품 론칭 축하 팝업 오픈
    1906년 설립 이래 세계적 명성을 쌓아온 프랑스 하이 주얼리 & 워치 메종 반클리프 아펠 (Van Cleef & Arpels)이 새로운 뻬를리(Perlée) 작품 론칭을 축하하며 약 한달 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1층 광장에서 팝업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이번 팝업의 공간과 디스플레이는 2018년부터 메종과 함께한 프랑스 디자이너 아서 호프너(Arthur Hoffner)가 디자인한 공간으로, 그는..

  • 아모레퍼시픽 ‘헤라 블러쉬’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헤라가 '헤라 블러쉬'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투명한 습식 질감의 헤라 블러쉬는 다양한 피부 톤에 맞는 다채로운 명도와 중간 채도의 5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피부 친화적인 식물 유래 성분을 클레이 공정 기술로 배합해 건조함 없이 피부에 밀착되며, 코코넛 유래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아울러 12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천연 유래 지수 95%의 비건 인증 제품이기도 하..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