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오롱FnC 아모프레, 레스토랑 ‘방울과 꼬막’과 맞손

코오롱FnC 아모프레, 레스토랑 ‘방울과 꼬막’과 맞손

기사승인 2024. 07. 08. 16:3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화이트·블랙 색상 반팔 티셔츠 4종 출시
"다양한 협업 시도로 고객과 소통 강화"
이미지 1 _아모프레X방울과꼬막 협업 티셔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와 레스토랑 '방울과 꼬막' 협업 티셔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가 레스토랑과 업계를 초월한 협업을 시도한다.

8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아모프레는 한남동의 레스토랑 '방울과 꼬막'과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아모프레는 코오롱FnC와 방송인 조세호가 협업해 2021년 론칭한 브랜드로, 올해 초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방울과 꼬막'은 포차 스타일의 레스토랑으로, 아모프레와 방울과 꼬막은 각각의 진성 팬들에게 보다 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결정하게 됐다.

협업 상품으로는 화이트, 블랙 색상의 티셔츠 4종을 선보인다. 방울과 꼬막의 대표 해산물 메뉴에서 영감을 받아 '금어기'와 '포차 오브제'라는 주제를 담은 티셔츠가 각각 출시됐다. 브랜드의 키 컬러로 선정한 '스카이블루'를 이용한 아트웍이 특징이며, 조세호의 캐치프레이즈인 'DBSG(대단히 반갑습니다, 상당히 고맙습니다)'를 티셔츠 뒷면 곳곳에 새겼다.

아모프레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셔츠 구매 고객 30명에게는 방울과 꼬막의 인기 메뉴 숙성모듬회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이 동봉돼 배송된다. 이달 중에는 조세호CD가 방울과 꼬막 매장을 직접 방문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이벤트도 예정됐다.

협업 상품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단독 선발매되며,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10% 할인과 15% 쿠폰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어서 15일에는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프레 관계자는 "개인의 가치와 자존감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아모프레와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기억을 선사하는 '방울과 꼬막'은 공통적인 철학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바탕으로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아모프레는 다양한 업계를 넘나드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