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35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사상 초유 '열대야 추석'에도… "가족 만나니 마음만은 풍성"
"고향에서 가족들과 보낸 시간은 늘 짧게 느껴지지만, 그 시간 덕분에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힘을 얻었습니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 서울역에서 만난 직장인 이모씨(37)는 연휴가 끝난 아쉬움을 이같이 전했다. 이씨는 "부산에서 부모님도 뵙고, 명절 음식도 먹으며 좋은 시간을 보..

아동 성착취물 제작·유포 4000여명 검거…"처벌 강화해야"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지난 3년 7개월간 아동 성착취물을 제작·유포해 경찰에 붙잡힌 가해자가 4000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7일 황정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경찰청으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1년부터 올 7월까지 아동·청소년 성착취물의 제작과 배포 등을 금지한 청소..

6개월간 가르친 제자 몰래 촬영 시도한 학원강사 징역형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자신이 가르치던 학생을 화장실에서 몰래 촬영하려다 적발된 학원 강사가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서울남부지법 형사합의11부(정도성 부장판사)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성 착취물 제작·배포 등)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유죄를 인정해 징역 2년에 집행..

"5년간 경찰청 접수 유실물 500만건…"적극 반환 필요"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지난 5년간 경찰청에 접수된 유실물이 약 500만건으로 매년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박정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경찰청에서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0년부터 2024년 7월까지 전국 경찰서로 접수된 유실물 건수는 총 49..

[신당역 스토킹 살인 2년-下] 처벌 원치 않으면 끝?…"교제폭력, 반의사불벌 조항 없애야"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한 사람의 일상을 간섭하거나 통제하는 등 스토킹을 반복하다 결국 목숨까지 빼앗는 교제폭력이 반복되고 있어 처벌 강화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각계각층에서 높아지고 있다. 특히 피해자가 원치 않으면 처벌을 할 수 없는 반의사불벌 조항을 없앨 필요가 있다는 지적이 나..

서울대, 대한민국 국제심포지엄 성황리에 개최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서울대학교는 지난 11일 서울대학교 글로벌공학교육센터에서'혁신창업국가 대한민국 국제심포지엄 2024'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따. 서울대와 카이스트, 중앙일보가 공동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가과학기술연구회, 한국연구산업협회, 한국과학기술지주, 대덕넷..

고시원 이웃 주먹으로 살해한 50대…징역 15년 선고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고시원 이웃을 주먹으로 때려 숨지게 한 50대 남성이 징역 15년을 선고받았다. 12일 서울남부지법 형사합의11부(정도성 부장판사)는 전날 살인 혐의로 구속기소 된 A 씨에게 징역 15년을 선고하고 5년간 보호관찰과 알코올 치료프로그램 이수를 함께 명령했다...

서울대, 제4기 'TEPS·IM-TEPS AI 영어교육전문가 역량강화교육 프로그램'성료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서울대학교발전재단 TEPS관리위원회는 서울대 인문학연구원 인문정보연구소와 공동 주최한 제4기'TEPS·IM-TEPS AI 영어교육전문가 역량강화교육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4기 프로그램은 지난 1, 2, 3기에 걸친'TEPS 전문교육인 연수 프로..

조중래 늘곁애라이프온 대표, 모교 중앙대에 발전기금 1억 기부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조중래 늘곁애라이프 대표가 모교의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중앙대학교에 발전기금 1억원을 기부했다. 중앙대는 전날 서울캠퍼스 201관(본관) 3층 총장단 회의실에서 조중래 늘곁애라이프온 대표 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기부자인 조..

도박하는 청소년, 10명 중 7명 중·고등학생…'대리입금' 심각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도박을 경험한 청소년 10명 중 7명은 중·고등학생 때 시작했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12일 서울경찰청과 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는 온라인 설문 형식으로 약 3개월간 청소년 1만685명을 대상으로 '청소년 도박 및 대리입금 설문조사'를 한 결과 도박을 경..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