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컴포즈커피, 앱 론칭 3년 새 누적 가입자 수 1500만명↑

컴포즈커피, 앱 론칭 3년 새 누적 가입자 수 1500만명↑

기사승인 2024. 09. 13. 11:1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 힘쓸 것"
[컴포즈커피] 자체 앱 가입자 수 1,500만 명 돌파
컴포즈커피 자체 앱 가입자 수 1500만명 돌파 기념 문구. /컴포즈커피
컴포즈커피 자체 앱 누적 가입자 수가 앱 론칭 약 3년 만에 1500만명을 돌파했다.

13일 컴포즈커피에 따르면 자체 앱 가입자 수는 2021년 300만명, 2022년 600만명, 지난해 1000만명, 이날 기준 15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앞서 컴포즈커피는 2021년 비대면 주문을 선호하는 사회적 현상과 더불어 메뉴 픽업 시간 절감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자체 앱을 공식 론칭했다.

컴포즈커피 앱은 사용자 위치 기반 서비스로 가장 가까운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어 어디서나 쉽고 편리한 주문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개인의 취향에 맞게 시럽, 에스프레소 샷 수 등을 미리 설정해 주문할 수 있다. 매장에서 오래 기다릴 필요없이 선주문한 음료를 빠르게 픽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제품 출시 소식, 각종 프로모션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매장별 스탬프 적립, 음료 선물하기 등의 부가 서비스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오는 20일까지 공식 앱으로 '괌 비치스무디'를 주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괌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1등 괌 2인 항공권 및 숙박권(5명), 2등 괌 왕복 항공권 1매(20명), 3등 컴포즈커피 모바일 1만원 금액권(200명), 4등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50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