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바디프랜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바디프랜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24. 10. 02. 11: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020년부터 1위 차지
1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이미지.
바디프랜드는 2일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헬스케어(안마가전) 부문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조사이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조사에서 총점 84.5점을 차지하며 2020년부터 5년 연속으로 헬스케어(안마가전)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바디프랜드는 브랜드 전반적 만족도, 기업 제품·서비스 세부 경험, 재구매 의향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이번 KCSI 조사 1위 선정 배경에는 적극적인 R&D(연구개발) 투자, 다양한 라인업의 안마의자 신제품 출시, 라운지 다각화 등으로 다채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했다는 점 등이 꼽혔다. 특히 바리스타 로봇이 팔을 움직이며 음료수를 제조해 주는 로봇 카페형 라운지 닥터프레소 운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것도 높이 평가 받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안마의자의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전파에 힘쓰며 헬스케어가전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