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38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엄마친구아들' 정해인·정소민 쌍방 프러포즈, 영원한 사랑 약속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엄마친구아들' 정해인, 정소민이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15회에서 최승효(정해인)와 배석류(정소민)는 필사적으로 숨겨온 비밀연애를 들키고, 엄마들의 반대 위기까지 맞았다. 하지만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투..

'엄마친구아들' 정해인 프러포즈 그 뒤…혜릉동 패밀리 모인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엄마친구아들' 혜릉동 패밀리가 한자리에 모인다. 5일 방송될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는 배석류(정소민)의 가족과 혜릉동 이웃들이 함께한 '뿌리분식'의 영업 종료 디데이가 그려진다. 꿈 대신 현실, 자신보다 가족을 위해 앞치마를 둘렀던 배근식(조..

中 유통채널 전환 오리온… 동네 구멍가게까지 판매처 확장
오리온이 현지화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중국 시장 내 기존 대형마트, 온라인 등 기존 판매 채널을 경소상(중개 판매상)으로 바꾸는 영업 전환 활동이 곧 마무리된다. 회사는 유통 채널 전환을 통해 수익성을 개선하는 한편, 감자 플레이크 공장을 연내 완공해 재도약을 노리기로 했다. 29..

매출 3조 클럽 입성 도전 오리온, 中 경소상 전환 마무리 단계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오리온이 현지화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중국 시장 내 기존 대형마트, 온라인 등 기존 판매 채널을 경소상(중개 판매상)으로 바꾸는 영업 전환 활동이 곧 마무리 된다. 회사는 유통 채널 전환을 통해 수익성을 개선시키는 한편, 감자 플레이크 공장을 연내 완공..

'엄마친구아들' 정해인·정소민, 마음 확인했다… 본격 쌍방 로맨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엄마친구아들' 정해인, 정소민이 마침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11회에서 배석류(정소민)는 최승효(정해인)의 고백 이후 뒤늦게 그를 향한 감정을 자각했다. 고백에 대한 대답을 약속한 유통기한이 지나고,..

'엄마친구아들' 정해인, 정소민 향한 고백의 결과는? 아직 끝나지 않은 유통기한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엄마친구아들'이 다양한 인물 관계를 다채롭게 풀어내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이 최승효(정해인)와 배석류(정소민)를 비롯한 혜릉동의 가족, 친구, 이웃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부르고 있다. 때로는 유쾌하고도 뭉클하고, 때로는 설레고..

'굿파트너' 장나라가 쏟아낸 눈물…최고 시청률 18% 돌파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굿파트너' 장나라의 눈물이 진한 여운을 남겼다. 지난 3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11회에서는 엄마와 변호사, 각자의 자리에서 홀로서기를 시작한 차은경(장나라)과 한유리(남지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회사에서도 딸 재희(유나)에게도 꼭 필요했..

치매가족 현실 코미디극으로…‘오거리 사진관’ 서귀포 공연
아시아투데이 현하철 기자 = 서귀포예술의전당은 다음 달 21~22일 이틀간 서귀포예술의전당 소극장에서 연극 '오거리 사진관'을 공연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24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된 '극단가람'의 세번째 우수 레퍼토리 공연으로 제27회 거창 국제연극제에서..

[원포인트건강] 좁아진 '허벅지 동맥', 더 효과적으로 넓힌다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좁아진 대퇴슬와동맥 확장 시술 치료 결과를 개선할 효과적인 방법이 제시됐다. 세브란스병원은 고영국·최동훈·안철민·이승준 심장내과 교수 연구팀이 대퇴슬와동맥 협착증 치료에서 약물코팅풍선확장술에 '혈관 내 초음파'를 병행했을 때 재협착률을 최대 13.7% 낮출..

티빙-웨이브 합병 앞두고 '멈칫'…왜?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티빙과 웨이브의 합병이 7개월째 지지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양사가 합병을 위한 협상 막바지 절차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양 사는 주요 주주들이 방송사와 콘텐츠제작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합의점을 찾기 어려웠던..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