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 롯데월드×하이브, 가을시즌 축제 오픈 外

[여행 브리핑] 롯데월드×하이브, 가을시즌 축제 오픈 外

기사승인 2023. 08. 29. 11: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롯데월드
롯데월드 제공
◇ 롯데월드×하이브, 가을 시즌 축제 오픈

롯데월드가 오는 9월 1일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를 오픈한다.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 '엔하이픈'과 협업해 웹툰 '다크 문: 달의 제단'을 접목한 새로운 가을 시즌 축제다. 웹툰은 낮에는 드셀리스 아카데미의 7인의 학생들이 밤이면 뱀파이어로 변해 인간을 해치는 또 다른 뱀파이어를 소탕하는 내용이다. 웹툰 속 세계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구현된다. 매직아일랜드로 향하는 오버브릿지는 '다크 문'의 세계가 시작되는 '다크 문 게이트'가 되고 매직캐슬과 이어지는 메인브릿지는 붉은 빛의 '다크 문 브릿지'로 탈바꿈하는 식이다. 매직캐슬 3층은 웹툰 캐릭터를 테마로한 '드셀리스 파티룸'으로 변신하고 메일 오후 매직캐슬 뒤편에 '블러드 문'도 떠오른다. 이 외에도 '슈퍼문의 마법의 빛가루' 포토존,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 '미라클 애니멀 쇼'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선보인다.

휘닉스 평창 잔디광장
휘닉스 평창 잔디광장/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휘닉스 평창, 얼리어텀 상품 출시

휘닉스 평창이 호텔 객실, 온도레스토랑 조식, 스키슬로프 정상인 해발 1050m 몽블랑까지 운행하는 곤돌라 탑승 등으로 구성한 얼리어텀 상품을 출시했다. 9월에는 몽블랑 정상에 조성한 메밀밭에 꽃이 만개한다. 1박 기준 19만원. 2박 이용 시 야외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포레스트 캠핑 BBQ'도 제공한다.

사본 -성립 작품 이미지
성립 작가 작품 이미지/ 제주관광공사 제공
◇ '아트 트랙 제주 2023' 9월 1일 개막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9월 1일부터 10월 1일까지 참여형 문화예술 프로젝트 '아트 트랙 제주 2023'을 개최한다. 이 기간 복합문화공간, 미술관, 편집숍, 카페 등 제주도 내 19개 전시공간에서 유명 아티스트들의 장르를 결합한 다양한 콘텐츠가 선보인다. 유명 글로벌 디자이너들도 방한한다. 스페인 사진작가 요시고가 미공개 신작과 대표작들을 '하우투플레이'에서 오리지널 에디션으로 전시한다. 영국 일러스트레이터 조이유는 제주를 여행하며 본인만의 방식으로 해석해 만든 작품들을 '라바르'에 전시한다. 일부를 제외하고 입장료는 무료다. 유료 전시 티켓은 한 개의 전시를 이용할 수 있는 '원 스페이스(1 SPACE)', 모든 전시 관람이 가능한 '올 패스(ALL-PASS)'가 있다. 관련 정보는 제주도 공식 관광 정보 포털 '비짓제주'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제공
◇ 파라다이스, '럭셔리 이터테인먼트' 미식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럭셔리 이터테인먼트'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바 닉스'는 오는 9월 2일 대만 타이페이의 유명 바 '하이보루'와 협업해 '월드 클래스 대만 2011' 대회 챔피언 마크 홍 오너 바텐더가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이는 바텐딩을 진행한다.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 내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오는 9월 9일 미슐랭 1스타를 획득한 일본 대표 프렌치 레스토랑 '라페'의 마츠모토 잇페이 셰프와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의 셰프들이 프렌치 코스 메뉴를 선보이는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사본 -[보도사진] 소노캄 고양, 야외수영장(야간)
소노캄 고양 야외수영장/소노인터내셔널 제공
◇ 소노캄 고양, 숏캉스 패키지 출시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5성급 호텔 소노캄 고양이 당일치기 여행자를 위한 '12 Hours Stay'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숙박 없이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객실을 이용하는 상품이다. 테이크아웃 샌드위치 세트도 제공한다. 오는 9월 27일까지 투숙 기간 1회 한정 야외 수영장 이용도 포함된다. 예약은 소노호텔앤리조트 이벤트 홈페이지 패키지 상품을 통해 진행 가능하다.

아쿠아플라넷 여수
매부리바다거북/ 아쿠아플라넷 제공
◇ 아쿠아플라넷 여수, 매부리바다거북 인공부화 성공

아쿠아플라넷 여수가 해양수산부, 해양환경공단과 국제적 멸종위기 종인 매부리바다거북의 인공 번식에 성공했다. 2018년 국내 최초로 인공 번식에 성공한 데 이어 2년만이다. 현재까지 15마리가 태어났고 9월 중순까지 부화가 계속될 예정이다. 아쿠아플라넷 측은 갓 태어난 바다거북들의 상태는 건강하고 1년 이상의 보호기간을 거친 뒤 해양수산부와 국립해양생물자원관과 함께 제주 바다에서 방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인공 번식을 기념하기 위해 바다거북의 이름을 짓는 이벤트를 아쿠아플라넷 여수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