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4,04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해인총림 해인사 방장-주지 갈등 새 국면..."동반 사퇴하자"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방장(총림의 최고 어른 스님)과 주지 간 대립이 이어지고 있는 해인총림 해인사의 갈등이 새로운 국면으로 들어섰다. 본사에 소속된 모든 승려가 참석하는 회의인 산중총회가 이달 30일 예정된 가운데 해인사 방장인 벽산원각스님이 주지 혜일스님에게 동반 사퇴를 제..

천주교 서울대교구 '9월愛 동행' 행사 마련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천주교 서울대교구 순교자현양위원회는 9월 순교자 성월을 맞아 '희년을 향한 희망의 여정, 9월애(愛) 동행' 행사를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9월애 동행'은 교황청 승인 국제순례지 '천주교 서울 순례길' 선포(2018년 9월 14일)를 기념하기 위해 201..

14년 만에 열린 서울-인천 4차 로잔대회, 반동성애 입장 밝힌다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190개국 약 5000명의 세계 복음주의 기독교인이 모이는 '2024 서울-인천 제4차 로잔대회'가 다음 달 22일부터 28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14년 만에 열린 로잔대회에서는 다양한 논의가 이뤄질 전망이다. 특히 복음주의 정체성 아래 반동성..

일면장학회, 생명나눔실천본부서 장학금 전달식 개최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재단법인 일면장학회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학업에 매진하는 학인 스님과 불자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생명나눔실천본부는 전날 서울 법인사무국 회의실에서 일면장학회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전달식에서는 학인 스님 12명..

글로벌엘림재단, 15개국 34명 유학생에 장학금 전달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글로벌엘림재단이 최근 국내 외국인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글로벌엘림재단은 여의도순복음교회가 국내에 거주하는 다문화 가족들이 우리 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2022년에 설립한 다문화사역 전문기관이다. 지난 2023년부..

저출생대책국민운동본부 출범 2주년, 김진표 전 국회의장 특별대담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저출생대책국민운동본부(이하 출대본)와 CTS기독교TV(CTS)가 공동으로 출범 2주년을 기념해 전 국회의장인 김진표 장로(수원중앙침례교회)를 만나 지난 20일 서울 노량진 CTS 본사에서 특별대담을 진행했다. 23일 교계에 따르면 CTS는 출산장려운동본부(..

'시노드 위한 사제 모임' 전국 16개 교구 본당 사제 한자리에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전국 16개 교구 본당 사제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시노드를 위한 한국 교회 본당 사제 모임'이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한국천주교주교회의 주최로 경북 칠곡군 왜관읍에 있는 '성 베네딕도 문화영성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23일 천주교주교회의에 따르면 이번 모..

기독교 복음주의 선교단체 지미션, 노숙인 위해 복날 삼계탕 지원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기독교 복음주의 선교단체 지미션은 복날 거리에서 생활하는 노숙인을 위해 삼계탕을 지원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미션은 노숙인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복날을 맞이해 인천 부평역 광장에서 삼계탕 80인분을 지원했다. 작년에 이어 초복, 중복, 말복을 맞아..

명동성당서 교황 AI윤리 담당 고문 베난티 신부 특별강연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세계적인 AI 권위자이자 프란치스코 교황의 AI(인공지능)윤리 담당 고문인 파올로 베난티(Paolo Benanti) 신부가 명동대성당에서 한국 젊은이들을 만난다. 천주교 서울대교구는 2027년 서울에서 열릴 세계청년대회(World Youth Day, WYD)..

정순택 대주교, 최호정 서울시의장 접견...서울WYD 협조 요청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천주교 서울대교구장 정순택 대주교는 22일 서울특별시의회 최호정(세례명 카타리나) 의장을 접견했다. 정 대주교는 먼저 "바쁘신 와중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다. 의장님께서 68년 시정사에서 첫 여성 의장이시라고 들었다. 선출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고 축하 인..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