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니케: 승리의 여신, AGF에 빠지면 안 되는 이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8000155139

글자크기

닫기

이윤파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4. 12. 08. 02:22

2024 AGF 참가한 승리의 여신: 니케
지휘관들의 뜨거운 학구열. /이윤파 기자
이번에도 니케는 AGF 화제의 중심에 있었다.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는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AGF 2024에 ‘CARNIVAL OF STARS’ 콘셉트로 부스를 마련하고 지휘관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연다.
룰렛 결과에 아쉬워하는 지휘관. /이윤파 기자
니케 현장에는 승리의 날개 포토존을 중심으로 코스프레 존, 미니 게임, 팬 아트 갤러리 등이 배치되어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조매력 with 어노잉박스’ 와 함께하는 니케 OST 라이브 연주, 코스프레 스페셜 무대, NIKKE: 퀴즈의 여신 등 방문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무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NIKKE: 퀴즈의 여신에서는 지휘관들의 뜨거운 열정을 만나볼 수 있었다. 풀네임 여부, 글자 하나하나에 정답 여부가 갈리며 지휘관들의 희비가 갈렸다. 정답을 맞춘 지휘관에게는 2주년 기념 선물 세트, 신데렐라 거울, 릴리바이스 뱃지, 동전 지갑, NIKKE 티셔츠 등이 제공됐다.
코스어들의 수준 높은 코스프레는 언제나 화제의 중심이었다. /이윤파 기자
이외에도 인기 코스어들이 니케 코스프레를 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띄웠다. 

또한 굿즈샵에서는 파티 아크릴 블럭, 신데렐라/모더니아/홍련 글리픽 스탠드, 레드 후드의 파티 글라스 패키지, 신데렐라 업데이트 기념 패키지 등 특별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니케: 승리의 여신 부스. /이윤파 기자
안전하고 쾌적한 행사 운영을 위해 무대 이벤트를 제외한 굿즈샵 및 내부 프로그램은 QR코드를 이용한 입장 예약제를 도입한 덕에 부스의 혼잡도는 높지 않았다.

그리고 현장을 찾으면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총 4개의 미션을 수행하며 스탬프를 찍을 수 있고, 3개 이상 스탬프를 모으면 기념품 뽑기에 도전할 수 있다. 미션은 현장 인증, SNS 팔로우, 스톱워치 이벤트, 지휘관 인증 등으로 구성돼 있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AGF에서 지휘관님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 올 한 해도 니케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지휘관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으니 풍성한 연말 축제를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윤파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