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NS홈쇼핑, 신혼부부 임직원 초청 행사 열어…“일·가정 양립”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5010012461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4. 11. 25. 14:40

조항목 대표이사, 신혼부부 17쌍 초청 축하 자리 마련
20241125 NS홈쇼핑 신혼부부초청행사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지난 22일 임직원 신혼부부를 초대해 직접 결혼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NS홈쇼핑은 지난 22일 경기도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에서 임직원 신혼부부 초청행사 '달콤한 신혼, 특별한 동행'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임직원 중 올해 결혼한 신혼부부 17쌍을 초청해 직접 축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만찬자리로 마련된 신혼부부 초청 행사에서 조항목 대표이사 부부의 결혼이야기 등 결혼 선배로서 해줄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가 오갔으며, 선물 전달식도 진행됐다.

조항목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가정을 이룬 것을 직접 만나 축하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우리회사 비전 중 하나가 '함께 일하고 싶은 기업'인 만큼 앞으로도 우리 임직원들이 가정의 행복을 위해 일과 일상의 균형을 잘 잡을 수 있도록 좋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임직원들과 대표이사가 만나 성과와 중장기 전략방향을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타운홀미팅'을 시행하고 있으며,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하는 문화행사 'NS패밀리데이'를 운영하는 등 긍정적인 기업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