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렉서스, ‘불멸의 화가 반 고흐’ 전시 스폰서 참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9010015087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11. 29. 10:1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예술 경험 확대온
플래그십 MPV 'LM 500h' 특별 전시
[사진자료] 렉서스코리아, 불멸의 화가 반 고흐 전시 스폰서 참여 (1)
반 고흐 작품과 컬래버레이션한 렉서스 플래그십 MPV 'LM 500h'/ 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예술과의 깊은 교감을 선사하기 위해 '불멸의 화가 반 고흐' 전시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12년 만에 진행되는 반 고흐 진품 명화전으로 네덜란드 크뢸러 뮐러 미술관이 소장하고 있는 후기 인상파 거장 반 고흐의 대표작 70여 점의 원화 작품으로 구성된다.

전시는 이날부터 내년 3월 16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제1·2전시실에서 열리며 관람객들에게 반 고흐의 예술적 세계를 가까이에서 경험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렉서스는 이번 전시를 기념해 예술의전당 내에 플래그십 MPV인 LM 500h를 특별 전시한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이동 가치를 제공하는 LM 500h에 반 고흐 작품을 더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렉서스는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선택지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예술·여행·스포츠 등 다채로운 경험과 함께 렉서스 브랜드만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달 23일 공식 오픈 전에 렉서스 오너만을 위한 사전 관람과 도슨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렉서스 브랜드 데이'를 진행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