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마트24, 대한결핵협회와 브레드이발소 크리스마스 씰 판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6010009151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4. 12. 16. 14:54

[이미지1] 이마트24 브레드이발소 크리스마스 씰 판매-horz
이마트24는 대한결핵협회와 브레드이발소 크리스마스 씰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 씰 판매를 통해 대한결핵협회의 결핵퇴치기금 마련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16일 밝혔다.

모바일 앱 예약픽업으로 브레드이발소 크리스마스 씰을 구매한 후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오는 17일부터 매장에서도 크리스마스 씰을 만나볼 수 있다.

대한결핵협회는 지난 3월 크리스마스 씰 도안 소재 선정을 위한 대국민 공모를 진행해 애니메이션 '브렌드이발소' 캐릭터를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이 크리스마스 씰을 통해 협회는 내년 2월까지 집중모급을 하고 있다.

특히 브레드이발소 크리스마스 씰은 과거의 우표형 씰이 아닌 스티커 형태로 제작돼 활용도도 높다.
대한결핵협회와 이마트24에서 조성된 크리스마스 씰 모금액은 결핵퇴치기금 마련을 위해 사용된다.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 씰 판매와 함께 SNS 구매 인증 이벤트도 1월 5일까지 진행한다. 씰 구입 후 인증샷을 이마트24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내 이벤트 참여 링크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00원 상품권을 경품으로 준다.

조현철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 파트너는 "이번 크리스마스 씰 출시를 통해 크리스마스 씰에 대한 관심과 결핵퇴치 모금활동의 확산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경영주, 고객들과 함께 착한 소비를 이어갈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