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엑스피펜, 창립 20주년 프로모션… 액정 태블릿 ‘Artist Ultra 16 OLED’ 공개 임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9000914341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5. 09. 01. 09:00

/엑스피펜(XPPen)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도구 전문 브랜드 엑스피펜(XPPen)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9월 혁신적인 신제품 ‘아티스트 울트라(Artist Ultra) 16 OLED’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엑스피펜은 지난 20년간 꾸준한 기술 개발과 품질 혁신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드로잉 태블릿을 제공하며,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제품을 공급해왔다. 일러스트와 디지털 드로잉은 물론, 게임·영상 편집·3D 모델링·원격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며 글로벌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들의 창작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20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전 제품이 최대 20% 할인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 마우스패드, 스티커, 펜심 등 실용적인 사은품이 제공된다. 여기에 온라인 스토어에 후기를 남기면 드로잉 장갑, 파우치, 스타일러스, 스탠드 등 추가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브랜드 마스코트 ‘Fenix’를 찾는 온라인 참여 이벤트가 운영 중이다. 참가자에게는 5%·3% 할인 쿠폰, 20주년 기념 굿즈, 추첨 경품이 제공돼 즐거움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Artist Ultra 16 OLED’는 4K OLED 터치 디스플레이와 16K 필압을 지원하는 차세대 X3 Pro 스타일러스 2종을 갖춘 프리미엄 액정 태블릿이다. 무선 키보드까지 포함된 풀 패키지 구성으로, 인체공학적 스탠드와 TÜV SÜD 인증 로우 블루라이트 기술을 통해 장시간 작업 시에도 눈의 피로를 최소화한다.


엑스피펜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기념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한층 강화된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엑스피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