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리미엄 주방가전 쿠빙스가 독일 베를린서 열리는 'IFA 2025'에 참가한다./쿠빙스 |
IFA 전시회는 1924년 시작된 유럽 최대 규모의 가전·IT 전시회로, 올해 101주년을 맞아 전 세계 2000여 개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가하는 쿠빙스는 ‘핸즈 프리 슬로우주서 AUTO 시리즈’를 비롯한 혁신 주방가전을 선보이며, 유럽 시장 확대와 신규 바이어 발굴에 집중할 예정이다.
쿠빙스의 대표 모델인 AUTO 시리즈는 대용량 호퍼를 통해 과일과 채소의 손질 없이 통째로 넣어 대용량 주스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저속 압착 착즙 방식을 적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주스의 신선한 맛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세척이 간편하고 저소음 방식으로 디자인돼 가정은 물론 카페, 레스토랑, 주스바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 가능하다.
쿠빙스는 글로벌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신뢰를 받고 있다. 쿠빙스 폴란드는 2016년부터 10년 연속 ‘골든 컨슈머 어워드(Laur Konsumenta)’를 수상하며, 현지 소비자가 직접 뽑은 가장 인기 있는 주방가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독일 포브스 매거진은 쿠빙스 AUTO 시리즈를 ‘단순한 주서기를 넘어 건강과 품질, 지속 가능성 모두 아우르는 제품’이라고 호평한 바 있다.
쿠빙스 관계자는 “IFA는 글로벌 무대에서 혁신과 브랜드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중요한 자리”라며 “이번 전시회에서 슬로우 주서 AUTO6, 상업용 블렌더 CB1000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여 글로벌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