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하카 코리아 일회용 전자담배 ‘하카B’ 신규 라인업 ‘앰버 트레일’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02001506062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5. 09. 02. 15:13

/하카 코리아
하카 코리아가 가을 시즌을 겨냥한 연초 타입의 액상 전자담배 ‘앰버 트레일’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앰버 트레일은 오렌즈, 그랩프 등의 과일 컨셉의 기존 라인업과 달리 연초 본연의 향과 풍미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되었다. 일회용 전자담배인 하카B는 이번 라인업 추가로 9종으로 확대되었으며 모두 USP등급의 천연 니코틴 액상이 사용됐다.


석정은 하카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이번 출시와 관련해 “이전 일회용 전자담배로 액상 전자담배 입문을 고려하던 사용자들이 많았다면, 최근에는 휴가철과 외부 활동 증가로 휴대성과 편리한 사용감에 만족해 재구매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며 “다양한 니즈와 취향을 고려한 새로운 라인업 확대와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하카 코리아는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직영 매장을 보유하였으며, 최근 한 달 간 30여개의 신규 직영점을 오픈 하는 등 고객들이 쉽게 찾아갈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하카는 일회용 '하카B' 외에도 액상형 전자담배 스테디셀러 ‘하카 시그니처’와 궐련형 전자담배인 ‘하카R’, ‘하카H’, ‘하카Q’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