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6년만에 사당동 신축…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이수역센트럴’ 분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05010003008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5. 09. 05. 09:47

1
힐스테이트 이수역센트럴 투시도.
현대건설은 이달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이수역센트럴'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사당동에서는 6년 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다.

해당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5층, 11개 동, 총 93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44~84㎡ 170가구를 일반분양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전 가구는 남측향 배치로 채광에 유리하며, 가구 내부는 대부분이 수요자 선호도 높은 판상형 설계 위주로 설계됐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손님 숙소나 파티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게스트하우스가 마련돼 있다. 여기에 '클럽 힐스'에는 자녀들을 위한 작은도서관과 현대건설만의 특화 커뮤니티시설인 'H아이숲', 'H 위드펫'이 마련된다.

해당 단지는 수도권 지하철 7호선 이수역과 4호선 총신대입구역을 도보 5분대로 이용 가능한 더블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등의 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사당IC, 서초IC 등과도 가깝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남성초, 삼일초가 단지와 맞닿아 있는 초품아 입지를 갖췄다. 단지 반경 1㎞ 이내에 남성중, 사당중, 경문고, 서문여고 등의 학교가 밀집해 있다.

단지 맞은편엔 삼일공원을 비롯해 국립현충원, 한강시민공원, 서리풀공원 등 풍부한 녹지가 가깝고 사당종합체육관도 인접해 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