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레고랜드 호텔 ‘레고 운동회’ 개최…대회 종목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13010006052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6. 01. 13. 14:23

[사진] 레고랜드 호텔, 신규 이벤트 ‘레고 운동회’ 등 겨울 즐길거리 대방출
레고랜드 제공
레고랜드 호텔이 어린이 투숙객을 위한 레고 운동회를 연다.

레고랜드는 추운 겨울 어린이들의 신체활동을 깨울 수 있는 레고 운동회를 오는 28일까지 레고랜드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운동회 게임은 스피드 레고탑 쌓기, 발양궁, 훌라후프 통과, 전통놀이 투호, 물병세우기 등으로 구성됐다. 5~13세 어린이 투숙객이라면 사전 예약 없이 매일 오후 5시 55분부터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점수에 따라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올겨울 레고랜드는 레고 브릭을 활용한 다양한 조립법을 배울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워크숍'도 새로운 주제로 업그레이드했다. '미니랜더 가족사진 만들기'를 주제로 2019년생부터 2022년생까지 참여 가능하며 총 6회차 운영된다. 자녀와 보호자가 2인 1조를 이뤄 우리 가족 사진을 레고로 만들어 보는 시간이다.

초등학생 어린이 맞춤 이벤트인 '키즈 그라운드'도 새단장했다. '맞춰봐, 카운트다운 릴레이 LEGO!'와 '멋진 로드카로 점수길을 달려보자!' 두 가지 주제로 날마다 5회씩 운영된다.

이와 함께 레고랜드 호텔 내 로비, 어드벤처 플레이 놀이터, 브릭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객실까지 비치된 레고 브릭들을 이용해 만든 레고 작품들은 '빌드 콘테스트'에 제출해 볼 수 있다. 1월 주제는 '멋진 눈사람을 만들어주세요'다. 매일 저녁 7시까지 2층 접수처로 제출하면 우승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레고 운동회는 어린이 손님들이 함께 뛰고 웃으며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겨울 가족 여행의 즐거움이 호텔 곳곳에서 이어질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께서 찾아와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