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B국민은행, 자립 청년 위한 응원박스 제작 봉사활동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1010011287

글자크기

닫기

유수정 기자

승인 : 2024. 10. 21. 14:13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하는 'KB 희망나눔 프로젝트' 일환
자립청년 100명에게 전달…"청년들의 꿈 응원할 것"
KB국민은행, 자립청년을 위한 응원박스 제작 봉사활동 실시
KB국민은행 임직원 및 가족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19일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청소년센터에서 자립 청년을 지원하기 위한 물품을 제작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KB 희망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생활용품을 담은 응원박스를 제작해 자립 청년 100명에게 전달한다.

21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KB국민은행 임직원과 가족 30여명은 지난 19일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청소년센터에서 실생활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담은 응원박스를 직접 만들었다.

이는 전국 아동보호시설에서 보호 종료 예정이거나 시설 퇴소 후 1년이 지나지 않은 100명의 자립 청년들에게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활동은 KB국민은행이 추진 중인 'KB 희망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KB 희망나눔 프로젝트'는 소외된 이웃들의 삶에 온기를 전하고 나눔의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KB국민은행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연간 사회봉사 프로그램이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직원은 "가족과 함께 봉사할 수 있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이번 응원박스 지원이 청년들의 꿈을 향한 여정에 힘을 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 2006년부터 청소년의 교육격차 및 기회 불평등 해소와 미래인재 양성을 지원하기 위한 'KB Dream Wave 2030'을 펼치고 있다.
유수정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