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하이브IM, 지스타 부스 조감도 공개…신작 ‘아키텍트’ 주제로 구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4010014035

글자크기

닫기

김민주 기자

승인 : 2024. 10. 24. 17:00

[하이브IM] 지스타 2024 조감도 공개 - 메인 부스
하이브IM은 지스타 2024 부스 조감도를 24일 공개했다./제공=하이브IM
하이브IM은 신작 '아키텍트:랜드 오브 액자일'을 주제로 한 지스타 2024 부스 조감도를 공개했다.

24일 하이브IM에 따르면 이번 지스타 2024 B2C관 제2전시장에 100 부스 규모로 참가할 예정이다.

메인 부스는 △시연존 △특별 무대 △럭키존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관람객은 시연존에서 PC 및 모바일 기기로 아키텍트의 스토리와 모험을 체험할 수 있다.

특별 무대에서는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스에 마련된 각종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각에게는 아키텍트의 공식 굿즈가 증정될 예정이다.
부스 중앙에는 초대형 LED 스크린을 활용해 게임의 상징물인 '거인의 탑'을 형상화한 시그니처 포토존이 마련될 전망이다. 또 야외 광장에서는 아키텍트에 등장하는 NPC '나루루'와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부스도 준비할 계획이다.

한편 아쿠아트리에서 개발 중인 아키텍트는 언리얼 엔진5 기술을 활용한 실사풍 그래픽과 기술력이 집약된 MMORPG 게임이다.

하이브IM 관계자는 "이번 작품에서는 방대한 심리스 월드로 구현된 필드를 모함하며 개성 넘치는 보스, 몬스터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며 "비행, 수영, 암벽 등반 등 제약 없는 특수 이동을 통해 세계 곳곳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