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최대 10% 적립”…네이버, 예약 서비스 10주년 기념 캠페인 전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01010000067

글자크기

닫기

연찬모 기자

승인 : 2025. 09. 01. 08:54

네이버 예약 10주년 캠페인_3
/네이버
네이버는 9월 한 달 동안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서비스 제공 10주년을 기념하는 '사장님과 함께한 10년, 네이버 예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네이버에 따르면 지난 10년간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경험한 이용자는 약 2767만명이다. 누적 예약건수는 5억건, 이용자들이 네이버 예약으로 서비스를 이용한 후 작성한 리뷰 건수는 6900만건에 이르렀다. 연령별로는 2030 세대의 예약이 62%에 달해 젊은층의 예약 서비스 이용률이 상대적으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네이버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최대 10%에 달하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 특별 적립 혜택과 6000만원 상당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캠페인이 진행되는 9월 한 달 동안 매주 달라지는 업종별 기간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 예약을 이용하면 기본 적립률에 더해 추가 5%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자의 경우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2개 이상의 업종에서 예약과 결제까지 모두 완료한 이용자 중 결제 금액 순 상위 총 1000명에게 총 3000만원 상당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사업주와의 상생 의미를 새기는 '사장님 응원 리뷰 이벤트'도 펼쳐진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업체 이용 후 응원 내용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예약 10주년'을 리뷰로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고, 이후 추첨을 통해 참여자 1000명에게 총 3000만원 상당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상철 네이버 플레이스 사업 부문장은 "앞으로도 네이버 예약이 SME의 사업 성장 동력이 되는 핵심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서비스 기능을 고도화하고 다양한 지원 노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연찬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