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성전자, 글로벌 랜드마크서 ‘AI 홈’ 캠페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02010000928

글자크기

닫기

연찬모 기자

승인 : 2025. 09. 02. 10:28

삼성전자, 글로벌 랜드마크서 스마트싱스로 완성한 AI 홈 캠페인 진행(3) (1)
삼성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진행 중인 '스마트싱스로 완성한 AI 홈' 영상 캠페인./삼성전자
삼성전자는 'IFA 2025' 개막에 앞서 2일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등 글로벌 랜드마크에서 'AI 홈' 가치를 담은 영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의 AI 홈은 자사 AI 제품뿐 아니라 타사 기기까지 스마트싱스로 연결, 사용자를 이해하고 알아서 맞춰주는 개인화된 AI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스마트싱스로 완성한 AI 홈'을 주제로, 사용자가 삼성전자의 AI 홈을 통해 일상의 여유를 찾고 더 의미있는 일에 집중하는 모습을 부각했다.

AI 기반 스마트싱스의 '자동화 루틴' 기능이 에어컨 온도와 조명을 조절하고, 스마트싱스 앱 터치 한번으로 집 안의 가전들이 알아서 집안 일을 한다. '펫 케어' 서비스를 통해 반려견을 안심하고 돌볼 수 있다.

이원진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삼성의 AI 리더십과 스마트싱스로 재정의된 AI 홈 경험을 고객 눈높이에서 전달하고자 했다"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삼성 AI 홈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영상은 유튜브 등 삼성전자 공식 SNS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연찬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