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울진군, 수험생 힐링 ‘울진 모바일 스탬프투어’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3010011711

글자크기

닫기

울진군 김정섭 기자

승인 : 2025. 11. 23. 11:08

스탬프 5개 획득 선착순 100명 요트 체험권 제공
2. 울진군은 지역 관광지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수험생 특별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운영한다(요트 체험).2
울진군을 찾은 관광객들이 울진 요트 체험을 즐기고 있다./울진군
경북 울진군은 오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수험생 특별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운영해 울진의 청정 자연과 주요 관광명소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요소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23일 울진군에 따르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의 심리적 피로를 해소하기 위해 타지역에서 울진을 방문하는 관광객 중 2026학년도 수능을 치른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모바일 앱 스토어에서 '스탬프투어'를 다운로드한 뒤 지정된 스탬프존을 방문하면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이번 스탬프투어는 5개 이상 스탬프를 획득한 후 선물 신청하고 '울진군청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수험표 인증까지 마치면 선착순 100명에게 울진 요트 체험(1시간) 2인 무료 체험권을 제공한다.

또 성류굴, 죽변해안스카이레일, 등기산 스카이워크, 울진군 요트학교 등 울진의 대표 관광명소 10개 지점이 포함되어 있어 수험생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해 힐링과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에서는 청정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한 울진만의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로 수험생들의 심리적 안정과 재충전에 긍정적 효과를 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시험으로 지친 수험생들이 울진에서 잠시 쉬어가며 여유를 찾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정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