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초봄까지 스키는 계속된다…하이원리조트 시즌패스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13010005728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6. 01. 13. 09:13

(하이원리조트) 스키장에서 스키와 보드를 즐기고 있는 사람들
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의 하이원리조트가 스키장을 25/26 시즌 폐장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하이원 스프링 시즌패스'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패스는 초봄까지 하이원 스키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고 싶은 스키어와 보더들을 위해 기획했다고 강원랜드가 13일 전했다.

하이원 스프링 시즌패스 판매 가격은 22만원이며, 소셜커머스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30일부터는 하이원리조트 밸리 스키하우스 내 시즌패스 데스크에서 현장 구입도 가능하다.

하이원 스프링 시즌패스 구입 시에는 리프트 35%, 장비렌탈 50%, 워터월드 40%, 직영 식음료 영업장 10% 할인을 제공한다. 콘도 객실 할인도 있다. 스키장 폐장일은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겨울의 끝자락을 붙잡고 싶은 고객들이 비용 부담 없이 하이원의 명품 설질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은빛 설원에서의 질주부터 따뜻한 워터월드 휴식까지, 하이원에서만 가능한 시즌 피날레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이원리조트는 쾌적한 숙면 환경을 위한 '하이원×베스트슬립 꿀잠 조식 패키지'도 운영 중이다.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베스트슬립'이 협업해 그랜드호텔 숙면객실을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그랜드테이블 조식뷔페(2인), 식음업장 10% 할인권과 함께 7만원 상당의 슬리핑키트(Sleeping Kit)'가 포함된다. 슬리핑키트는 수면안대, 수면양말, 귀마개, 필로우 스프레이 등 숙면 아이템 9종으로 구성됐다. 이용가능 기간은 체크인 일자 기준 오는 2월 28일까지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