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손병호와 신규 브랜드 캠페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21010013221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3. 09. 21. 12:57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다양한 순간 에피소드
안심서비스·휴일지킴 서비스·픽업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 안내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오는 25일부터 손병호 배우와 함께 새롭게 제작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

21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광고 캠페인은 티스테이션의 차별화된 서비스들을 타이어가 익숙하지 않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에피소드로 연출해 정보 전달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각각의 영상에서는 일상 속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순간마다 배우 손병호가 '티스테이션 타임'을 외치며 나타나 주요 서비스를 유쾌하게 소개해 영상의 몰입도를 높인다.

타이어 구매 후 1년 또는 주행거리 1만6000㎞ 이내에 제품 파손 시 고객 과실이 있더라도 동일한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해 주는 '안심서비스'·일요일 및 휴일에도 타이어 구매와 장착이 가능한 '휴일지킴 서비스'·드라이버가 직접 차를 픽업하고 정비 작업 후 딜리버리 해주는 '픽업 서비스'를 비롯한 핵심 서비스와 시즌·상황별 영상이 제작됐다.

한국타이어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한국타이어 공식 SNS 계정을 비롯해 TV·온라인·영화관 등 다양한 채널로 송출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티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계정에 업로드된 90초 버전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후 배우 손병호가 외치는 '티스테이션 타임' 횟수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다음달 4일까지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을 방문해 타이어를 교체하거나 차량 점검을 받는 장면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고객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캠핑 의자·세차권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6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으로 차별화된 O2O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