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BMW 모토라드, 모터사이클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130010019700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3. 11. 30. 09:38

겨울철 필수 기능 및 소모품 교체 시 20% 할인
BMW 정품 액세서리·오리지널 장비·의류 할인
사진-BMW 모토라드, 크리스마스 서비스 캠페인 실시
BMW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가 다음달 1~23일 겨울철 모터사이클 안전 관리를 위한 '크리스마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BMW 모터사이클 보유 고객에게는 겨울철 라이딩을 위한 모터사이클 무상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무상점검 후 겨울철 필수 기능인 히팅그립·히팅시트·엔진오일·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브레이크 오일·에어필터 등의 소모품을 유상으로 수리 또는 교체하는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사고 수리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헤드라이트·카울·윈드쉴드·휠 등을 교체하는 경우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사고 수리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BMW 쿠션 담요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단 보험수리 건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아울러 스포츠 머플러 및 HP 머플러와 탑 케이스·사이드 케이스 등의 케이스 류는 25%, 이외의 모든 BMW 정품 액세서리는 20% 할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BMW 오리지널 장비·의류는 컬렉션에 따라 30~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