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 비즈메카EZ, ‘AI 위협메일 차단서비스’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7010014074

글자크기

닫기

연찬모 기자

승인 : 2024. 11. 27. 15:30

[KT이미지자료]1. 서비스 안내 화면
/KT
KT는 기업용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비즈메카EZ'에 'AI 위협메일 차단서비스'를 적용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KT의 빅데이터 기반 AI 기술로 외부 악성 메일 공격을 사전에 탐지하고 차단할 수 있다. KT의 자체 AI 분석·탐지 모델이 적용됐다.

비즈메카EZ 메일서비스 고객은 도메인 변경, IP 변경, 초기 세팅, 장비 설치 등의 복잡한 절차 없이 간편한 신청만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KT는 경쟁력 있는 소프트웨어 기업들의 AI 기술과 비즈메카EZ 기능을 연계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내년에는 AI로 기록, 인식, 번역 등의 기능이 포함된 신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비즈메카EZ는 업무솔루션 외 임직원 복지서비스와 기업용 콘텐츠까지 폭넓은 상품을 하나의 화면에서 제공한다. 서비스 요금은 이용자 수에 관계없이 회사당 월 5만원(베이직 서비스)이다. 201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7만개 기업에서 46만명이 사용 중이다.

명제훈 KT 엔터프라이즈통신사업본부장은 "비즈메카EZ에 접목된 AI 기술이 국내 중소기업 업무의 AI 전환을 촉진하는 선구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계속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찬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