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한은행,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은행 부문 11년 연속 1위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9010011101

글자크기

닫기

한상욱 기자

승인 : 2024. 12. 19. 10:29

금융소비자보호 활동·고객서비스 전략 등에서 우수 평가
"지속 가능한 가치 만들어 고객에 선택받는 은행 될 것"
신한은행 전경사진(가로) (3)
신한은행 본점 전경./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에서 11년 연속 은행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국내 각 산업의 상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해 본 고객이 해당 상품·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자 하는 의향을 모델화해 측정하는 평가다. 매년 수도권과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소비자 1만여명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강화 △고객서비스 전략 수립 및 품질 개선 △고객 응대 집중기간 운영 통한 대응체계 마련 △상생금융 활동 △통합금융 플랫폼 '신한 슈퍼SOL' △SOL트래블 체크카드 등 다양한 활동에서 우수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순간에 함께하고 고객과 사회로부터 인정받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만들어 고객에게 선택받는 은행이 되겠다"며 "세상을 이롭게 하는 일에 힘쓰고 사회와 상생에 대한 진정성 있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상욱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