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움버거앤윙스, 킨텍스점 신규 오픈… 전시장 중심 특수 상권 공략 본격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1001341316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5. 11. 24. 09:00

전국 단위 균형 성장을 위한 균형 잡힌 브랜드 확장 추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움버거앤윙스 킨텍스점 

 

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 치킨’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에프앤비의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 ‘움버거앤윙스’가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 제1전시장 내에 ‘킨텍스점’을 새로 열고 전시장 기반 특수 상권 확대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움버거앤윙스 킨텍스점은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전시장인 일산 킨텍스 내부에 있다.  연중 다양한 산업·문화 박람회와 전시를 찾는 전국 단위 방문객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특수 입지다. 가족 단위 방문객부터 직장인, 관람객, 외국인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유입되는 핵심 밀집 상권으로, 빠르고 직관적인 동선 내에서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릴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강점으로 꼽힌다.




이번 출점은 지난 7월 오픈한 ‘움버거앤윙스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점’에 이어 브랜드의 두 번째 특수 상권 매장이다. 움버거앤윙스는 향후 휴게소, 테마파크, 전시장 등 고유 소비 특성을 지닌 공간 중심의 출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수도권 내 거점 입점을 넘어, 향후 지방 주요 도시의 특수 상권 진출까지 검토함으로써 전국 단위의 균형 잡힌 브랜드 확장을 추진하겠다는 전략이다.




움버거앤윙스 관계자는 “킨텍스점은 불특정 다수가 유입되는 전시장 내에 있어 다양한 고객층을 만날 수 있는 최적의 매장”이라며 “다양한 고객의 소리에 적극 귀 기울이고 브랜드가 가진 조리 시스템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특수 상권에 출점이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움버거앤윙스’는 통다리살 치킨 패티와 고소한 버터 향이 특징인 부드러운 브리오쉬번, 다채로운 특제 소스의 조합이 돋보이는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다. 2023년 7월 론칭했으며, 직영 1호점인 ‘양천항교역점(복합형 플래그십 스토어)’을 시작으로 2024년 9월 가맹사업 시작 후 현재 약 4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