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장가계 여행도 전용 라운지·통로 이용, 하나투어 차별화 전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27010012353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6. 01. 27. 07:56

원가계 빽룡다방에서 제공하는 커피
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가 중국 내 전통적 인기 관광지인 '장가계'에서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기획 여행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하나투어는 중국 후난성 장가계(장자제) 지역을 여행하는 '[스탠다드]장가계/원가계 5일'을 운영한다. 세계자연유산이자 영화 아바타의 배경인 원가계, 천자산 자연보호구를 둘러보고 천문산 케이블카, 유리 전망대, 유리잔도를 경험할 수 있다. 보봉호수에서는 VIP 셔틀버스로 이동해 유람선을 탑승하며 전신마사지, BBQ 푸드트럭 등 하나투어 전용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중국행 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장가계의 예상 송출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33% 이상 증가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하나투어는 '하나투어 전용 VIP 라운지'와 식당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하나투어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원가계 백룡 엘리베이터 앞에는 전용 커피부스인 '빽룡다방'을 운영하고, 매력상서쇼 관람 일정에는 전용 쉼터, VIP 좌석 및 통로 이용을 포함해 편의성을 높였다. 리무진 버스와 포토북을 제공하고, 장가계 최고급 식당에서 즐기는 훠궈와 단독 BBQ 푸드트럭 야식 등 미식 요소도 강화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관광지뿐만 아니라 공항 면세 구역에 전용 라운지를 운영해 보다 편안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봄부터 이어지는 성수기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단독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