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겨울 슈즈 신제품 잇단 출시…패션업계, 연말 고객 모시기 경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6010009054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4. 12. 16. 13:42

젝시믹스, 3M 신슐레이트 충전재·레디폼 소재 적용
ABC마트, PB 누오보·스테파노로시…신상품 출시
크록스, 홀리데이 컬렉션 등…옴니보어 소비자 공략
[사진자료]1.젝시믹스 윈터슈즈
젝시믹스가 선보인 윈터슈즈./젝시믹스
패션업계가 겨울을 맞아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슈즈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독자적인 기술로 제조한 소재와 자체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16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겨울 시즌을 맞아 선보인 윈터슈즈가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난 10월 선보인 '데이라이즈 뮬 퍼'의 지난달 판매량이 전월 대비 168% 이상 상승했다.

젝시믹스는 윈터슈즈의 인기에 힘입어 슈즈 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허그 레이스업 뮬'과 '허그 플립 뮬' 모두 보온성을 강화한 플리스 소재와 3M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갖추고 독자적인 기술로 제조한 레디폼 소재를 아웃솔에 적용했다.

사진01_ABC마트, 겨울 패션 필수품 ‘퍼 슈즈 컬렉션’ 출시
ABC마트가 출시한 '퍼 슈즈 컬렉션'./ABC마트
ABC마트는 겨울 시즌을 맞아 '퍼 슈즈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올해는 숏부츠는 물론 뮬 스타일(슬리퍼처럼 뒤가 트인 형태)의 슈즈까지 주목받고 있다. 이에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 '누오보'와 '스테파노로시'는 겨울 신상품을 내놨다.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는 지난 시즌 선보였던 '레밍 3'를 리뉴얼 출시했다. 보아 퍼(원단의 직조 방법으로 만든 인조털)를 적용한 블로퍼 스타일의 슈즈로 탈부착이 가능한 힐 스트랩이 특징이다.

아울러 이탈리아 슈즈 브랜드 '스테파노로시'는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된 '라보스트 뮬'을 선보였다.

스톰프 라인드 쇼티 부츠’ 리넨 리넨 컬러 연출컷
크록스가 선보인 '스톰프 라인드 쇼티 부츠'./크록스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소비자들의 패션 취향을 고려한 겨울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크록스 라인드 부츠부터 홀리데이 컬렉션까지 출시돼 자신만의 스타일과 취향을 추구하는 '옴니보어' 소비자들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크록스는 '스톰프 라인드 쇼티 부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5.5㎝의 굽과 포근한 털 안감으로 제작됐다. 또한 크록스만의 '듀얼 크록스 컴포트™' 기술이 적용됐다.

이와 함께 '홀리데이 컬렉션' 신제품도 선보였다. '클래식 라인드 버팔로 체크 클로그'는 라이너에 버팔로 체크 패턴 디자인을 더했고 '클래식 라인드 산타 클로그'는 레드 컬러와 화이트 컬러 안감에 산타 벨트를 연상시키는 백 스트랩을 사용했다.

패션업계 한 관계자는 "겨울 슈즈는 방한용품을 넘어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며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고객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