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도산대로에 새 쇼룸 오픈…“철학을 인테리어에 반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02010000899

글자크기

닫기

남현수 기자

승인 : 2025. 09. 02. 10:14

쇼룸 면적 240.5㎡로 대폭 확대
다양한 라인업 전시 및 별도 고객 라운지 구축
batch_사진 2_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쇼룸 내부 전경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쇼룸 내부 전경./차봇모터스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국내 공식 수입원 차봇모터스가 고객에게 보다 나은 접근성과 원활한 시승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쇼룸을 기존 성수동에서 도산대로로 확장 이전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로 문을 연 도산대로 쇼룸은 240.5㎡로 이전 대비 면적이 대폭 확대되었으며, 별도의 고객 상담공간과 라운지를 갖추어 다양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라인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전시장은 목재, 금속, 블랙 스틸, 가죽 등 소재 본연의 질감을 살려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꾸몄다. 전시 공간에는 헤드라이트 디자인을 반영한 전용 조명과 맞춤형 안내 시설이 배치됐다.

전문 시승 어드바이저가 상주해 방문객은 맞춤형 시승 일정을 안내받을 수 있으며, 도산대로 주요 간선도로와 인접해 접근성이 개선됐다. 신규 오픈 기념으로 특별 시승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 고객에게는 영국 브랜드 룬드런던의 '스키틀 램프'가 증정된다.

한편, 차량 점검과 애프터서비스를 담당하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비스 서울'은 기존 성수동 센터에서 그대로 운영된다.

차봇모터스 정진구 대표는 "도산대로로의 이전은 단순한 위치 변경을 넘어,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과 시승 경험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며 "새로운 쇼룸에서도 변함없이 'Built for More' 철학을 직관적으로 체감하실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과 다채로운 고객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남현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