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복대학교 의료미용학과, 닥터송포유의원 장학금 전달… 학과 운영 기여한 임원 학생 3명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03001035582

글자크기

닫기

정나리 기자

승인 : 2025. 09. 03. 10:37

경복대학교 의료미용학과가 닥터송포유의원 송형민 대표원장의 후원으로 마련된 장학금을 학과 임원 학생 3명에게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학생 1인당 50만 원씩, 총 150만 원 규모로 조성됐으며 학과 발전과 학생 복지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로 기부됐다.

닥터송포유의원은 맞춤형 성형과 안면거상 시술 분야에서 높은 신뢰를 얻고 있으며, 강남 지역뿐 아니라 인도네시아 환자들에게도 주목받으며 글로벌 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장학금은 단순한 학업 성취도가 아닌 학과 운영과 학생 자치 활동에서의 기여를 높이 평가해 수여됐다. 수혜자는 ▲과대표 용세은 ▲학과 총무 김태호 ▲‘너의 의미’ 동아리 회장 이서연 학생으로, 모두 학과 내외에서 리더십과 봉사로 두각을 나타낸 점이 인정됐다.

수여식은 의료미용학과 정연선 학과장이 직접 진행했다. 정 학과장은 “이번 장학금은 학생 개인의 성과뿐 아니라 학과 발전을 위해 헌신한 임원들의 노고를 인정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협력해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K-뷰티 의료미용 분야를 선도하는 학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송형민 대표원장 역시 “경복대학교 의료미용학과 학생들은 이미 전문성과 잠재력을 겸비한 우수한 인재들”이라며 “이번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협력을 이어가 현장 맞춤형 인재 양성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복대학교 의료미용학과는 2026학년도부터 메디컬스킨케어 전공과 성형미용 전공을 신설해 신입생을 모집한다. 수시 1차 원서접수는 오는 2025년 9월 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정나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