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PR협회가 주관하는 한국PR대상은 한 해 동안의 PR 활동과 우수 실무자를 발굴 및 시상하는 자리로, 올해 33회를 맞아 지난 21일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개최됐다.
이번 한국PR대상에서 이미지 PR 최우수 수상작으로 선정된 '스테이풀무원'은 모녀 고객이 함께 경험하는 풀무원만의 지속가능 가치 체험 프로그램이다. 고객을 대상으로 단순 제품 홍보를 넘어 고객이 일상에서 지속가능한 식생활을 실천해 볼 수 있도록 하고, 브랜드의 지향점과 헤리티지를 공유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다.
스테이풀무원은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수상에 이어 오는 28일 열리는 한국광고PR실학회의 '2025 올해의 광고PR상'에서도 기업 CSR·브랜드 광고PR 금상 수상작으로도 선정됐다. 풀무원 측은 브랜드 경험 기반의 지속가능성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다시 한번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테이풀무원은 단순한 자연 속 휴식 프로그램을 넘어, 지속가능한 식생활이 개인의 건강과 지구 환경을 동시에 지키는 구체적 실천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지난 10월 가을 프로그램을 끝으로 총 세 차례 운영됐다.
관심도도 높았다. 프로그램 모집 경쟁률은 상반기 376대 1, 하반기 266대 1을 기록했다.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와 SNS 관련 게시물도 화제를 모으며 총 1400만 회 이상 조회됐다.
풀무원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풀무원이 지속가능한 식생활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고객이 직접 체험하도록 설계한 점을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스테이풀무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지속가능성을 쉽고 즐겁게 전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1m/23d/2025112301001984000117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