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청소년·길고양이 중성화 지원하면“…완주군, 설 맞이 ‘지정기부’ 참여 행사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onelink.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28010012944

글자크기

닫기

완주 박윤근 기자

승인 : 2026. 01. 28. 11:04

청소년·길고양이 중성화 지원하면 '우리 쌀 떡볶이 밀키트' 경품
고향사랑지정기부설이벤트
완주군 설맞이고향사랑기부제감사이벤트 홍보 이미지./완주군
전북 완주군이 설 고향사랑기부제 '지정기부' 참여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군에 다르면 이번 이벤트는 완주군이 추진 중인 지정기부 사업에 대한 공감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은 2월 20일까지로 고향사랑기부금 종합정보시스템 '고향사랑e음' 또는 민간 플랫폼 '위기브'를 통해 완주군 지정기부 사업에 기부한 뒤 답례품 선택까지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완주군 지정기부 사업은 △ 청소년의 심리적 치유와 정서적 성장을 돕는 '청소년 시네마테라피' △ 사람과 동물이 조화롭게 공존할 수 있도록 돕는 '길고양이 건강돌봄 및 중성화 지원사업' 2개 사업이다.

군은 이벤트 기간 중 지정기부에 참여한 기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완주군 인기 답례품인 '우리 쌀 떡볶이 밀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우리쌀 떡볶이 밀키트'는 완주에서 생산된 고품질 쌀을 주원료로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다.

당첨 결과는 이벤트 종료 후 2월 25일 완주군 공식 SNS(카카오채널)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안내 메시지를 발송할 예정이다.
박윤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